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천연 탄산수 페리에, ‘프릿지팩’ 국내 최초 도입

천연 탄산수 페리에, ‘프릿지팩’ 국내 최초 도입

등록 2015.06.01 09:35

이주현

  기자

공유

페리에 프릿지팩페리에 프릿지팩


최근 '페리에 자몽 330ml 보틀'을 한국 시장에서 처음 선보여 눈길을 끌었던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가 이번에는 신규 패키지 '페리에 프릿지팩(Fridge Pack)'을 국내 최초로 출시해 올 여름 탄산수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프릿지팩은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적용하고 있는 직사각형의 종이 포장 박스로 운반과 보관이 용이해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페리에 프릿지팩은 페리에 슬림캔(250ml)이 10개 포장돼 있다. 자몽맛 라임맛 등 총 2가지다. 패키지 상단에 표기된 점선을 따라 뜯으면 페리에 캔이 하나씩 차례로 내려와 쉽게 마실 수 있다.

프릿지팩의 입구를 뜯은 후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직사각형 모양이라 냉장고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기 좋아 싱글족이나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좋다.

프릿지팩 상단 부분에 손가락을 넣어 잡으면 이동도 편리하다. 특수 재질의 종이를 사용해 잘 찢어지지 않는다. 기존 24개 캔이 아닌 10개의 슬림캔으로 구성했기에 일반 여성이 혼자 들 수 있을 만큼 가벼우며 부피가 적어 나들이 갈 때 챙기기 좋다.

(주)CUC 김명희 브랜드 매니저는 “전세계 주요 브랜드와 소비자들에게 극찬 받은 프릿지팩을 천연 탄산수 페리에가 국내에 최초로 도입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페리에 프릿지팩은 사용이 편리하면서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올 여름 탄산수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리에 프릿지팩은 전국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