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조한선, 미모의 여인들에 둘러싸여 비밀파티?··· ‘가면’ 특별출연

조한선, 미모의 여인들에 둘러싸여 비밀파티?··· ‘가면’ 특별출연

등록 2015.05.27 11:06

홍미경

  기자

공유

조한선이 미모의 여인들에 둘러싸여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 돼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조한선이 SBS 새 수목극 '가면'(연출 부성철, 극본 최호철, 제작 골든썸픽쳐스,

조한선이 SBS '가면'에 특별출연해 미모의 여인들에 둘러싸여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 돼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골든썸픽쳐스조한선이 SBS '가면'에 특별출연해 미모의 여인들에 둘러싸여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 돼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골든썸픽쳐스

심엔터테인먼트)에 깜짝 등장하는 모습.

조한선은 27일 첫 방송되는 '가면' 1회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달 촬영을 마친 그는 극 중 주인공 지숙(수애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부잣집 아들 정태 역을 맡았다. 한 때 지숙을 마음에 품었던 인물이기도 하다.


조한선은 이번 촬영에서 멋진 수트를 차려입고 빼어난 외모를 뽐냈다. 그의 훈훈한 외모에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두 사람이 고교 동창회에서 마주치는 설정"이라며 "많은 출연 분량이 아니었지만 조한선은 임팩트 있는 연기로 '가면'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27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