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오늘 뭐먹지’ 이국주, 성시경에 “얼마 벌면 결혼할 수 있냐” 폭소

‘오늘 뭐먹지’ 이국주, 성시경에 “얼마 벌면 결혼할 수 있냐” 폭소

등록 2015.05.11 18:41

수정 2015.05.11 18:44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사진=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개그우먼 이국주가 ‘오늘 뭐 먹지’ 게스트로 출연한다.

11일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측은 이날 방송되는 61화에 이국주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국주는 넘치는 식욕과 주체할 수 없는 흥을 시원하게 펼쳤다고. 특히 본격 요리 시작 전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침이 고인다’고 하소연하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든다는게 ‘오늘 뭐 먹지’ 측의 설명이다.

이 날 요리의 주제는 집에서도 야외 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메뉴인 닭갈비와 쟁반 막국수. 성시경은 매콤한 닭갈비를, 신동엽은 냉면육수를 사용해 시원함과 새콤함을 살린 쟁반 막국수를 맡는다.

이국주는 자발적으로 주방 보조로 활약을 펼치는데, 쟁반 막국수에 고명으로 올릴 달걀을 5개씩 삶는 등 남다른 스케일을 선보인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믹서기 소리에 넘치는 흥으로 춤사위를 선보이며 신동엽과 성시경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이국주는 성시경이 만든 닭갈비를 맛보고 “얼마나 벌면 결혼해 줄 수 있냐”고 물었고, 맞으면 결혼할 수 있다고 답한 성시경에게 이국주는 시무룩한 표정으로 “(마음이) 안 맞을 것 같아서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오늘 뭐 먹지’는 ‘오늘 먹을 메뉴를 결정해 준다’는 콘셉트의 생활밀착형 집밥 레시피 쇼다. MC 신동엽과 성시경의 환상 케미와 유쾌한 입담은 물론, 집에서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간편한 레시피를 전한다. 11일 오후 올리브TV에서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