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 24일 분양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 24일 분양

등록 2015.04.22 16:56

서승범

  기자

공유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조감도. 사진=자양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 제공‘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조감도. 사진=자양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 제공


1순위에 청약을 마감하며 인기를 끌었던 주상복합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가 아파트에 이어 이번에는 오피스텔을 선보인다.

자양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을 2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서울 광진구 구의·자양 재정비촉진지구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29층 2개 동 규모로 아파트 264가구와 오피스텔 55실 등 총 319가구로 지어지는 복합단지다.

이번에 분양되는 오피스텔은 조합원 몫을 제외한 전용 34∼65㎡ 51실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부터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첫 공급에 나서는데다가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에 들어서 주거환경 개선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며 “여기에 래미안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더해져 수요자들의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은 2호선 구의역을 도보 5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도 가까운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자양로와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잠실대교, 청담대교 등의 도로 접근성도 좋아 강남권의 출퇴근이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단지 앞 잠실대교를 이용 시 ‘잠실 제2롯데월드’가 있는 잠실역까지 약 7분 정도 소요된다.

남측으로는 뚝섬한강공원이, 북측으로는 서울 어린이대공원이 있으며, 자양초교, 건국대학교 및 사대부속 중·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도 인근에 있다.

건국대병원, 광진문화센터, 광진구청, 우체국 등 공공시설 및 병원의 이용도 편리하고 잠실제2롯데월드, 삼성코엑스, 강남역 거리의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달 6일 청약신청을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7일, 계약은 8일에 이뤄진다. 청약 신청 접수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에서 이뤄진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광진구 자양로 75 삼원빌딩 3층에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