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대한주택보증, 수원에 경기지사 개설

대한주택보증, 수원에 경기지사 개설

등록 2015.04.20 15:19

서승범

  기자

공유

대한주택보증 경기지사 개점식에서 관계자들이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주택보증 제공대한주택보증 경기지사 개점식에서 관계자들이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주택보증 제공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덕)은 수원 팔달구 인계동 한국교원공제회관에 경기지사를 개설하고 20일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주보 임직원 및 노조위원장, 20여개 건설업체 임직원, 주택건설협회 관계자 등 내외부 인사 4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지사는 그간 인근지역 기업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주택구입자금보증 등 신상품 출시에 따른 개인보증 이용 확대를 위해 신설됐다.

관할 권역은 대규모 주택단지가 조성된 화성·동탄·광교지역을 비롯해 서울 접근성이 낮은 안성·평택 등 경기 남부지역이다.

대주보는 이번 경기지사 개설로 경기 소재 주택건설업체들이 보증이용을 위해 서울영업점을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과 이에 따른 시간·비용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지역 내 정책보증 취급을 확대함으로써 정부의 주택정책 효과를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병권 대한주택보증 금융사업본부장은 직원들에게 “신설지사인 만큼 생기 있고 활기찬 모습으로 감동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