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LG유플러스, ‘장수상회’ 메이킹 영상 보면 영화 예매권 증정

LG유플러스, ‘장수상회’ 메이킹 영상 보면 영화 예매권 증정

등록 2015.04.03 15:54

김아연

  기자

공유

LG유플러스는 비디오 SNS 서비스 U+ShareLIVE에서 ‘장수상회’ 메이킹 필름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LG유플러스는 비디오 SNS 서비스 U+ShareLIVE에서 ‘장수상회’ 메이킹 필름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비디오 SNS 서비스 U+ShareLIVE에서 ‘장수상회’ 메이킹 필름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U+ShareLIVE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Box’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무료 VOD 등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감상하며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LG유플러스는 U+ShareLIVE ‘무료영화관’에서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의 최신 영화 ‘장수상회’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친구 1명 이상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 2매를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