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미쓰에이 수지 “벌써 5주년, 선배님 소리 어색하다”

[미쓰에이 컴백] 미쓰에이 수지 “벌써 5주년, 선배님 소리 어색하다”

등록 2015.03.31 00:02

김아름

  기자

공유

미쓰에이 수지./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미쓰에이 수지./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수지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수지는 “시간이 되게 빠른 것 같다. 벌써 데뷔 5주년 걸그룹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지는 “우리는 아직도 신인것 같아 선배님 소리 듣는것이 어색하다”며 “(그렇다고)책임감이 느껴진다기 보다는 조금씩 우리의 생각이 반영된다거나 조금 더 신경을 쓰게 돼서 안무나 작사 참여하는 것이 많아짐을 느낀다”고 데뷔 5년차 소감을 밝혔다.

또 “앞으로 우리가 의견을 내고 스스로 앨범에 참여하면서 만들어 가는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미쓰에이 새 앨범 ‘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직설적이면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이며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해주는 감각적인 곡이다. 미쓰에이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