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도희,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에 과거 단체 사진 눈길 “이렇게 해맑은데···”

도희,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에 과거 단체 사진 눈길 “이렇게 해맑은데···”

등록 2015.02.10 14:20

김아름

  기자

공유

지난해 7월, 타이니지가 네번째 싱글 'ICE BABY'를 발매한 후 뉴스웨이와 인터뷰 시간을 갖고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들은 다정하게 손을 맞잡으며 환한 웃음을 띄고 있다./사진=김동민 기자 life@지난해 7월, 타이니지가 네번째 싱글 'ICE BABY'를 발매한 후 뉴스웨이와 인터뷰 시간을 갖고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들은 다정하게 손을 맞잡으며 환한 웃음을 띄고 있다./사진=김동민 기자 life@


3인조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팀 활동을 거부하고 있다며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과거 타이니지 멤버들과 다정한 사진이 화제다.

타이니지는 지난해 7월 네 번째 싱글 ‘ICE BABY’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컴백 직후 가진 뉴스웨이와의 인터뷰 시간에 세 멤버들은 다정하게 손을 맞잡으며 환한 웃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일각에서 제기중인 불화설과는 관계가 없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10일 오전 한 매체는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도희가 연기자로 데뷔한 뒤 사실상 가수활동에서 마음이 떠났다”며 “최근에는 팀 활동도 거부하고 있다. 타이니지로 활동하겠다는 마음을 아예 접은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이에 타이니지 측은 “도희가 연기자를 겸업한 뒤 이름이 알려져 타이니지 활동을 거부하고 있다는 소리는 전혀 사실 무근이다. 도희를 악의적으로 몰아세우는 것”이라며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희는 지난 2012년 최단신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로 데뷔해 활동했지만 큰 빛을 보지 못했가. 그러나 이후 2013년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걸죽한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펼치며 인지도가 급상승, 유명세를 얻었지만 타이니지 활동에는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