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야노 시호, 우아하고 청초한 여신자태··· 비결은 꿀피부

야노 시호, 우아하고 청초한 여신자태··· 비결은 꿀피부

등록 2015.01.22 09:54

홍미경

  기자

공유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가 굴욕없는 꿀피부를 드러내며 우아하고 청초한 미모를 뽐냈다.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퍼맨)’ 속 밝고 명랑한 사랑이의 엄마이자 ‘카리스마 시호’라 불리는 일본의 톱 모델인 야노시호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SK-II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에서 야노시호는 그동안 보여줬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사랑이 엄마 이미지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청초한 여신룩에서부터 매끈한 바디 라인의 섹시룩까지 톱 모델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 사진= SK-II 제공SK-II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에서 야노시호는 그동안 보여줬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사랑이 엄마 이미지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청초한 여신룩에서부터 매끈한 바디 라인의 섹시룩까지 톱 모델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 사진= SK-II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SK-II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이번 화보 속에서 야노시호는 그동안 보여줬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사랑이 엄마 이미지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청초한 여신룩에서부터 매끈한 바디 라인의 섹시룩까지 톱 모델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야노시호는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눈빛과 호탕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는가 하면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장악하는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 모델다운 면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클로즈업 사진 속 야노시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웃음짓게 하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무한 긍정의 에너지가 매력적이다’ ’몸매는 물론이고 피부까지 빛나다니 완벽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사진과 다를 바 없이 맑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근 SK-II 피테라 에센스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야노시호는 ‘피부 나이 25세’로 한차례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제 피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는 피테라 에센스를 만난 것은 제 인생에서 큰 행운이예요” 라며 자신의 피부 비결을 살짝 귀띔하듯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야노시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