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생활의 달인 ‘옷걸이 달인’, 영국왕립예술학교 입학···“독창적 아이디어 대박”

생활의 달인 ‘옷걸이 달인’, 영국왕립예술학교 입학···“독창적 아이디어 대박”

등록 2015.01.12 22:01

김아연

  기자

공유

생활의 달인. 12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옷걸이 달인’의 소식이 전파를 탔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제공생활의 달인. 12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옷걸이 달인’의 소식이 전파를 탔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제공


생활의 달인에 나온 ‘옷걸이 달인’이 독창적 아이디어와 능력으로 영국왕립예술학교까지 입학하게 돼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옷걸이 달인’의 소식이 전파를 탔다.

사연의 주인공은 집마다 하나씩은 있을 법 한 흔한 ‘쇠 옷걸이’ 하나로, 1분 만에 독서대를 뚝딱 만드는 염지홍(35) 달인으로 그가 인터넷에 올린 동영상은 네 달 만에 4만 번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이로 인해 ‘옷걸이 달인’은 영국왕립예술학교까지 입학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염씨는 실제 독서대 뿐 아니라, 옷걸이만 있으면 휴대폰 거치대를 비롯한 각종 생활용품도 만들어 냈다.

생활의 달인 속 ‘옷걸이 달인’을 본 누리꾼들은 “옷걸이로 별걸 다 만드네”, “독창적 아이디어가 대박인 듯”이라며 관심을 보였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