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미생’ 김대명,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 이상형 고백 (호란의 파워FM)

‘미생’ 김대명,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 이상형 고백 (호란의 파워FM)

등록 2015.01.12 13:38

홍미경

  기자

공유

배우 김대명이 '웃는 모습이 예쁜여자가 좋다'고 이상형에 대해 고백했다.

tvN '미생' 영업3팀 김대리 역으로 큰 인기를 모은 김대명이 12일 오전 SBS 라디오 '호란의 파워FM'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라디오에서 김대명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호란의 질문에 “내가 좀 철이 안 들어서 현명한 여자가 좋다” 라고 대답했다.

tvN '미생' 영업3팀 김대리 역으로 큰 인기를 모은 김대명이 12일 오전 SBS 라디오 '호란의 파워FM'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했다 / 사진= SBS 제공tvN '미생' 영업3팀 김대리 역으로 큰 인기를 모은 김대명이 12일 오전 SBS 라디오 '호란의 파워FM'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했다 / 사진= SBS 제공


이에 호란은 “현명한 여자가 10명 있다고 치면 그 중 어떤 외모의 여자를 고를 것인가” 라고 다시 물어봤고 김대명은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가 좋다” 라고 대답했다.

호란이 “그건 얼마 전에 나온 강대리 오민석 씨가 이미 선점한 대답이다”라고 말하자 “그럴 줄 알았다. 사전에 귀띔이나 해줄 것이지 그 친구 예의 없다” 라며 농담으로 맞받아쳤다.

김대명은 오민석이 순한 실제 성격과 전혀 다른 연기를 보여준 것에 대해 메소드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다며 칭찬하기도 했다.

그러는가 하면 “모이면 가장 잘 쏘는 대리는 누구냐”는 질문에는 “우리는 철저한 더치페이다” 라며 혹시라도 누구 하나가 잘 될 경우 크게 쏴야 되는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라며 웃었다.

한편 김대명은 12일부터 닷새 동안 매일 '호란의 파워FM'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며 ‘전국의 미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퀴즈도 낼 예정이다. '호란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107.7㎒ SBS 파워 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