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형돈이와 대준이, 빅병 2집 제작···‘히트제조기’ 12월 방송

형돈이와 대준이, 빅병 2집 제작···‘히트제조기’ 12월 방송

등록 2014.11.14 10:00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 =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사진 =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


방송인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이 유닛 그룹 빅병의 두 번째 앨범 기획에 나섰다.

14일 오전,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측에 따르면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아이돌 음악 혁명을 예고했던 형돈이와 대준이가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앨범을 준비 중이다.

지난 여름 방송 된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정형돈, 데프콘이 첫 아이돌 프로듀싱에 도전,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의 잭슨 빅스의 엔과 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만들기 위해 오디션부터 곡 작업은 물론 안무와 뮤직비디오 까지 총괄하며 그 과정에서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방송했다.

짧은 방송기간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얻은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는 뜨거운 시청자 반응에 힘입어 시즌2를 기획, 이미 얼마 전 빅병 멤버들과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첫 촬영하는 모습이 시민들에게 포착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제작진은 “빅병 멤버들과 정형돈, 데프콘은 시즌1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꾸준히 연락을 하며 친목을 도모, 공백기에 쌓인 친분으로 시즌1 보다 더 편하고 유쾌한 촬영 분위기가 형성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빅병의 모습이 공개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 2는 12월 초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