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보컬리스트 이영현, 15일 신곡 ‘Good Luck’ 발표···‘힐링송’ 탄생 예고

보컬리스트 이영현, 15일 신곡 ‘Good Luck’ 발표···‘힐링송’ 탄생 예고

등록 2014.09.15 09:03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뮤직앤뉴 제공사진=뮤직앤뉴 제공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15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영현이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ood Luck’을 발표하며 약 7개월 만에 음악 팬들 곁을 찾는 것.

15일 공개되는 이영현의 신곡 ‘Good Luck’은 ‘체념’ ‘연’ ‘너 잖아’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영현의 자작곡으로, 신승훈, 달샤벳, 그리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에 참여했던 클래프크루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그 동안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 위주의 음악을 선보였던 이영현은 이번 신곡 ‘Good Luck’을 통해 하우스 기반의 락 사운드가 가미된 신나는 비트로 이미지 변신에 나서 눈길을 끈다.

또한 위태로운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힘차게 나아가자는 이영현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경쾌한 비트와 어우러져 지친 이들의 마음을 달래는 또 하나의 힐링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뮤직앤뉴는 “그 동안 발라드 위주의 음악을 선사했던 이영현이 락 사운드가 가미된 경쾌한 신곡 ‘Good Luck’으로 컴백한다. 색다른 느낌으로 변신을 꾀하는 이영현에게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며 신곡 ‘Good Luck’이 지친 일상에 힘을 보탤 수 있는 곡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현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ood Luck’을 발표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