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Ye-A)’의 이겨와 카쥬가 ‘1 대 100’에 출연한다.
지난 11일 예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1대 100 녹화에 참여한 이겨와 카쥬를 향한 멤버들의 응원 영상과 녹화를 준비 중인 이겨의 사진을 공개하며 ‘1 대 100’ 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예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일대백 대기실에서의 이겨 찰칵^-^ 예아의 브레인 이겨 과연 최후의 1인이 될수 있을지!!! 일대백 꼭 시청해주세용~♥♡”이라는 글과 이겨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겨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녹화에 앞서 미리 준비된 자료를 집중에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3개 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능통해 예아의 브레인으로 통하는 이겨가 ‘1 대 100’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예아는 공식 팬카페와 SNS 계정을 통해 대기실 비하인드와 멤버들의 응원 모습이 담긴 영상을 “내일은 예아가 출연한 일대백 방송되는날! 여러분 모두 방송 보실꺼죠~?일대백 대기실에서의 예아의 모습 공개합니다. 과연 예아가 최후의 1인까지 갈수 있을지 궁금궁금♥” 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영상에서 이겨와 카쥬는 헤어,메이크업을 수정하면서도 ‘1 대 100’ 녹화를 위해 자료를 집중해서 보고 있는 모습과, 녹화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도 대기실을 찾아 이겨와 카쥬를 향한 열띤 응원을 보내는 등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일대백 꼭 봐야지~” “이겨, 카쥬!! 파이팅!!” “몇 단계 까지 갔어요? 궁금해요~~!!!” “너무 예뻐요~~” “오늘 방송은 꼭 봐야겠어요~” “예아 너무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겨와 카쥬가 출연하는 ‘1 대 100’은 12일 오후 0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예아는 12일 SBS MTV ‘더쇼’에서 데뷔곡 ‘UP N DOWN(업 앤 다운)’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