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한다.
지난 3일 막을 내린 한국여자프골프(KLGPA) 한화금융클래식(총상금 12억원)에서 ‘와이어 투 와이어’를 달성한 김효주(19·롯데)의 시즌 3승째를 기념해 되는 이번 이벤트는 던롭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참여한다.
대회 우승 직후 김효주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영상을 보고 영상 속에서 ‘스릭슨’이란 단어가 몇 번 나오는지 댓글로 남기면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 김효주 사용구인 스릭슨 Z-STAR 1dz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3일.
긴 러프와 악천후로 인해 대부분의 선수들이 고전한 이번 대회에서 김효주는 ‘나홀로 언더파’를 기록하며 경기 내내 압도적인 기량을 뽐냈다.
김효주는 “‘스릭슨 Z-STAR’로 볼을 바꾼 이후 경기 운영이 편안해졌다, 볼 때문에 계속 우승하는 것 같다”며 “내친 김에 이번 시즌 상금왕은 물론 시즌 최다승 신기록(기존 기록 신지애 9승)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역시 스릭슨 볼을 사용하는 허윤경(24·SBI저축은행)은 이번 대회에서 프로 데뷔 후 첫 홀인원을 기록하며 1100만원짜리 오메가 시계를 부상으로 받았고, 3위에 올랐다.
안성찬 골프대기자 golfahn@
관련태그

뉴스웨이 안성찬 기자
golfah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