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Ye-A)’의 이겨(황현진)와 하디의 연습 영상이 화제다.
지난 18일 디지털 싱글 ‘UP N DOWN(업 앤 다운)’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친 신인 걸그룹 예아가 21일 키로이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겨(황현진)와 하디의 연습 영상 속 청순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 이겨(황현진)는 하디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메건리(MEGANLEE)의 ‘8 days(에잇 데이즈)’를 부르고 있으며, 하디는 이겨(황현진)와의 연습이 끝난 후 이루마의 ‘Kiss The Rain(키스 더 레인)’을 연주하며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메건리의 ‘8 days’를 부르는 이겨(황현진)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기존의 청순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흰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하디 역시 청순함을 뽐내고 있어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예아의 데뷔곡 ‘UP N DOWN’의 무대에서 보여주는 상큼, 발랄한 매력과는 또 다른 차분하고 청순함이 돋보이는 이겨(황현진)와 하디에 네티즌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예쁜데 실력도 최고!” “이겨 노래 부르는 목소리 너무 좋아요~” “무대에서는 귀여운데~ 이런 반전 매력까지!” “하디 피아노 잘 친다~” “너무 청순청순!” “피아노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신인!” “업 앤 다운도 좋은데, 이런 분위기도 어울려요~” “어쿠스틱한 것도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일 화제를 모으며 가요계의 기대주로 떠오른 청순돌 ‘예아(Ye-A)’는 오는 23일 오후 6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데뷔곡 ‘UP N DOWN(업 앤 다운)’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