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TEENAGER(틴에이저)’로 컴백하는 정준영이 23일 오전 벽화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준영은 지난해 10월, 데뷔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 역시 벽화를 통해 기습 공개한 바 있다. 정준영만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은 트랙리스트 벽화는 홍익대학교 앞 벽화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벽화를 통해 공개 된 이번 앨범 ‘틴에이저’의 수록곡은 총 6곡으로 붉은 색으로 특별하게 표시 된 타이틀곡은 앨범 명과 동일한 ‘틴에이저’다. ‘틴에이저’를 비롯해 ‘내가 너에게’ ‘이빨’ ‘친구’ ‘HOLD ON’ ‘돛단배’ 등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장르는 얼터네이티브 록이다. 정준영이 어릴 적부터 즐겨 듣고 가장 좋아하는 장르로 6곡을 꽉 채웠다. 얼터네이티브 록이라는 하나의 장르로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각각의 노래는 음악에 대한 고집하며 꿈, 사랑, 친구,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어 ‘정준영표 록 음악’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준영이 전곡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틴에이저’에는 가수 정기고가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정기고 이 외에도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과 다양한 개성의 음악인들이 총 출동해 특급 퀄리티를 자랑 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26일 발표 되는 정준영의 새 앨범 ‘틴에이저’의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4일 정오 ‘정준영 컴백 스페셜 페이지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