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걸스데이 소진, ‘크루셜스타’와 다정한 커플샷 화제···“훈훈한 투샷~”

걸스데이 소진, ‘크루셜스타’와 다정한 커플샷 화제···“훈훈한 투샷~”

등록 2014.03.07 10:18

김아름

  기자

공유

걸스데이 소진, ‘크루셜스타’와 다정한 커플샷 화제···“훈훈한 투샷~” 기사의 사진


걸스데이 소진과 힙합가수 크루셜스타의 커플포스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복에도 훈훈한 이 커플은?”라는 제목으로 걸스데이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진과 크루셜스타는 카메라를 보고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크루셜스타의 어깨에 손배게를 하고 얼굴을 기댄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소진과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시크한 표정을 보이고 있는 크루셜스타의 모습은 훈녀-훈남 커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은 크루셜스타의 새 싱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녹음 차 만난 자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두 사람은 이번 곡으로 첫 호흠을 맞추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나는 틈틈이 음악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는 등 남다른 친화력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복 패션인데 어쩜 이리 훈훈할까?” “훈녀-훈남 커플이네” “이번 듀엣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는 박혜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잇는 또 하나의 힙합가수와 걸그룹 멤버 듀엣의 케미 탄생을 예고하며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