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마운틴듀’ 붐업 조성을 위해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과 자동차 브랜드인 BMW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의 역동적 이미지를 알리고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VIP라운지 2층에 ‘듀바(Dew Bar)’를 마련해 마운틴듀와 따뜻한 칸타타 커피, 핫팩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마운틴듀 이벤트 당첨자나 버튼의 스노보드 장비 및 미니의 차 키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또한 1층 ‘테스트 라이딩 공간’에서는 버튼의 최신 스노보드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마운틴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 마운틴듀와 버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춘 소비자에게 오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VIP라운지 무료 이용권, 버튼 스노보드 데크, 부츠, 보드가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