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는 ‘클래식 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초대권, 뮤즈 협업 캔버스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는 가수 카라의 구하라를 비롯해 모델 심재경, 뮤지션 정기고, 브랜드 디렉터 최종규 등 오는 5일 공개되는 케이스위스 뮤즈 4인의 화보를 보고 ‘나에게 클래식이란?’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한 뒤 해당 화보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케이스위스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클래식 라이트’와 ‘카라 싸인 CD’로 구성된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를 제공하며 그 밖에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커플 초대권(20명)’과 ‘뮤즈 협업 캔버스백(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식 라이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승봉 ㈜화승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레트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이스위스는 ‘클래식’ 제품을 재해석한 ‘클래식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케이스위스만의 젊은 감성을 소비자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BYLINE>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