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BMW 모터스포츠 텐트는 2인용 이글루 형태의 자동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휴대도 간편하다. 가격은 33만원으로 19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된 26만4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모터스포츠 여행용 가방은 체격에 맞춰 핸들 조절이 가능하며, 휠이 견고하여 트롤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딩 처리된 손잡이는 어깨 끈으로 조절할 수 있어 스포츠 백, 럭색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더불어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가에서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트라이애슬론 백은 별도의 신발 수납 공간을 포함한 다양한 수납 공간, 방수 기능을 더한 바닥처리, 분리형 방수 포켓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퓨마 스니커즈는 100% 가죽소재로 제작돼 완벽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