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8일 수요일

  • 서울 27℃

  • 인천 26℃

  • 백령 18℃

  • 춘천 28℃

  • 강릉 29℃

  • 청주 28℃

  • 수원 27℃

  • 안동 28℃

  • 울릉도 20℃

  • 독도 20℃

  • 대전 28℃

  • 전주 29℃

  • 광주 29℃

  • 목포 27℃

  • 여수 27℃

  • 대구 30℃

  • 울산 29℃

  • 창원 29℃

  • 부산 28℃

  • 제주 23℃

휠라, 온·오프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반응 뜨거워

휠라, 온·오프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반응 뜨거워

등록 2013.02.08 09:51

김보라

  기자

ai 아이콘
AI한입뉴스

OpenAI의 기술을 활용해 기사를 한 입 크기로 간결하게 요약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요약만으로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휠라, 온·오프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반응 뜨거워 기사의 사진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지난달 초 인피니트와 협업한 ‘2013 휠라 인피니트 콜렉션’ 출시와 함께 ‘인피니트 여덟번째 멤버를 찾아라’, ‘인피니트의 위대한 스타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내에 비치 된 인피니트 등신대, 포스터, 관련 제품 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뒤 휠라의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원한다.

휠라 관계자는 “신학기 책가방 시장에서 휠라가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한 참신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재미있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뿐만 아니라, 매출 신장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 콜렉션’ 관련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휠라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