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캄보디아 범죄' 자료 시청하는 이억원·권대영·박상진·김성태 (앞 줄 왼쪽부터)김성태 IBK기업은행장과 박상진 한국산업은행 회장, 이억원 금융위원장, 권대영 금융위 부위원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서 '캄보디아 범죄 배후 의혹 프린스그룹 첩보 수집' 관련 기사 자료를 시청하고 있다.
한 컷 정무위 국감장 퇴장하는 양혁승·서원주 (왼쪽)양혁승 새도약기금 대표이사와 서원주 국민연금기금운용본부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 질의응답을 마친 뒤 국감장을 퇴장하고 있다.
한 컷 국감 질의 듣고 어두운 표정으로 안경 고쳐 쓰는 서원주 본부장 서원주 국민연금기금운용 본부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 질의 듣고 어두운 표정으로 안경을 고쳐 쓰고 있다.
한 컷 국감 증인 출석한 양혁승 새도약기금 대표이사 양혁승 새도약기금 대표이사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자리하고 있다.
한 컷 서원주 "홈플 인수 MBK파트너스 투자···大실패였다" 서원주 국민연금기금운용 본부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한 컷 국감 찾아 증인선서 하는 양혁승 새도약기금 대표·서원주 국민연금기금운용 본부장 (뒷)양혁승 새도약기금 대표이사와 서원주 국민연금기금운용 본부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증인선서를 하고 있다.
한 컷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中企 경기침체와 더딘 내수 회복 등 어려움 직면해 있어"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 컷 이억원 금융위원장 "10·15대책 길게 보면 과열 차단으로 서민들 주거 사다리 보장" 이억원 금융위원장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서 의원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한 컷 박상진 "150조원 규모 국민성장펀드 조성···지역균형발전 지원" 박상진 한국산업은행 회장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 컷 '대통령실 고위공직자 10명, 토허구역 임대인' 관련 질문 듣는 이억원·박상진·김성태·권대영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박상진 한국산업은행 회장, 이억원 금융위원장, 권대영 금융위 부위원장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금융위원회·한국산업은행·중소기업은행에 대한 2025년도 국정감사에서 의원의 질문을 경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