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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면세점 63, 12월 28일 프리오픈···내년 매출 5040억 목표

갤러리아면세점 63, 12월 28일 프리오픈···내년 매출 5040억 목표

등록 2015.12.22 13:14

정혜인

  기자

내년 상반기 그랜드 오픈 예정5년 동안 총 매출 3조원 이상 목표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63빌딩에 들어설 시내면세점의 공식명칭을 ‘갤러리아 면세점 63’으로 정하고 28일 전체 쇼핑 공간의 60%를 ‘프리오픈’한다.

한화갤러리아는 22일 63빌딩 별관 1층에서 황용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갤러리아면세점 63 프리오픈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한성호 면세사업본부장은 ”지속적으로 명품 브랜드들과 입점을 협의, 상반기 내에 그랜드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 예정인 명품 브랜드로 내년3월 이태리 하이엔드 명품 정장 브랜드인 스테파노리치(단독), 쇼파드, 파네라이 등의 명품시계·주얼리 브랜드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외 명품 브랜드들은 내년 6월 면세점 그랜드 오픈에 맞춰 긍정적으로 입점을 검토 중이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63빌딩 본관과 별관인 그라운드플로어(GF)와 63빌딩 별관인 1·2·3층을 활용한다. 전체 면적은 1만153㎡(3072평) 규모로 이번 프리오픈 시에는 전체 쇼핑 공간의 60%를 선보이며 총 369 개의 브랜드로 구성된다.

층별로는 ▲그라운드 플로어가 럭셔리 부티크·화장품 ▲1층 명품시계&주얼리 ▲2층 국산화장품, 패션, 잡화 ▲3층 K-스페셜홀로 구성된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2016년 매출 목표를 5040억원으로 설정하고, 2020년까지 면세사업부문에서 5년 동안 총 매출 3조원 이상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을 통해 영등포구를 비롯한 지역경제 파급효과 부가가치는 사업기간 내 약 6300억원으로 예상되며, 지역경제 파급효과 고용창출 효과는 사업기간 내 약 6000 여명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황용득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는 “갤러리아면세점 63을 통해 새로운 관광문화 조성에 일조함은 물론, 여의도·영등포 지역을 미국의 맨하탄처럼 선진국형 관광지로 부상시키고 지역사회의 성원 속에 성장할 수 있는 모범적 면세사업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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