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출산을 앞두거나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 컨텐츠와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홈 서비스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것을 공감할 수 있도록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4500여명 정도가 방문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홈 환경을 재현하여 고객들이 육아 환경에 맞게 유용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홈 시장에서 차별화된 LG유플러스만의 일등 서비스를 고객들이 보다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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