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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2019년 소비자보호상’ 시상

메트라이프생명, ‘2019년 소비자보호상’ 시상

등록 2019.02.07 15:12

장기영

  기자

지난달 메트라이프생명 전속 영업조직 영업전략회의에 참석한 송영록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2019년 소비자보호상’ 수상 사업단 단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지난달 메트라이프생명 전속 영업조직 영업전략회의에 참석한 송영록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2019년 소비자보호상’ 수상 사업단 단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 보호에 앞장 선 전속 보험설계사 영업조직과 법인보험대리점(GA)에 ‘2019년 소비자보호상’을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보험계약 체결 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을 줄이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접점에서 활동하는 영업점과 GA, 콜센터에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 설계사 영업조직 부문에서는 남부4사업단, 부산1사업단, 엑스포비전지점, 부천지점, 부전2지점이 상을 받았다.

GA 부문은 프라임에셋, 키움에셋플래너, IFA 등이 수상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이 밖에 메트라이프생명의 자회사형 GA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알파지점도 수상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시상을 통해 직접 고객을 만나는 영업 인력뿐 아니라 메트라이프생명의 모든 구성원이 소비자 보호 의식을 갖추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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