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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브랜드,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확대 시행

제네시스 브랜드,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확대 시행

등록 2017.12.07 13:41

김민수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신차 구매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보장 기간 동안 차량 외관 손상 시 이를 수리 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보장 조건과 혜택을 늘린 추가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확대 시행한다. (사진=제네시스 제공)제네시스 브랜드가 신차 구매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보장 기간 동안 차량 외관 손상 시 이를 수리 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보장 조건과 혜택을 늘린 추가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확대 시행한다. (사진=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가 신차 구매 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보장 기간 동안 차량 외관 손상 시 이를 수리 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보장 기간 내에 차량 외관이 손상되면 차량 외관 손상을 복원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다. 가입자는 15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후 1년 이내 주행거리 2만km 미만일 경우 최대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 전 차종(EQ900, G80, G70) 구매 시 가입 가능한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지난 10월 론칭 이후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제네시스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존에 운영된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에 보장 조건과 혜택의 폭을 늘린 ▲‘바디케어 베이직’, 신규로 추가된 ▲‘바디케어 플러스’ ▲‘바디케어 패키지’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바디케어 베이직은 1년에 3회까지 차체 손상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입 시 10만포인트가 소요된다. 기존 대비 주행거리 충족 조건을 1만2000km 이내에서 2만km 이내로 늘려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추가된 바디케어 플러스는 재구매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바디케어 베이직에 1년의 보상 기간을 더한 2년 이내 4만km 미만 조건 충족 시 3회까지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16만포인트가 소요된다.

마지막으로 차량 구매시 받은 25만포인트를 사용해 가입할 수 있는 바디케어 패키지 상품은 바디케어 플러스의 혜택에 앞유리 및 타이어 교체가 추가된다.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의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시 교체,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등이 해당된다. 서비스 가입 고객은 차량 외관 손상 시 제네시스 직영 서비스 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고객이 외장 손상으로 부품을 교체하며 수리 비용 전체를 지불하게 되고 또 보험 처리할 경우에도 자기부담금과 다음해 보험료가 인상된다”며 “고객들이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활용해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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