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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중소가맹점 마케팅 지원서비스 개시

삼성카드, 중소가맹점 마케팅 지원서비스 개시

등록 2017.09.10 09:33

장기영

  기자

삼성카드, 중소가맹점 마케팅 지원서비스 개시 기사의 사진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링크 비즈파트너(LINK bizpartner)’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링크 비즈파트너는 중소가맹점주가 가맹점 전용 홈페이지에 고객에게 제공할 혜택을 등록하면 삼성카드가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알고리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선별해 ‘삼성카드 링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링크는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별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4년 삼성카드가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쿠폰이나 문자메시지를 제시할 필요 없이 삼성카드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혜택을 미리 선택하면 카드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링크 비즈파트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가맹점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서비스를 신청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혜택과 프로모션 기간 등을 선택해야 한다. 가맹점주가 홍보 효과를 예측해볼 수는 시뮬레이션 화면도 별도로 구성돼 있다.

삼성카드는 4만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개시하고, 향후 성과 검증 결과와 가맹점주 반응 등을 취합해 적용 가맹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링크 비즈파트너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해 매출을 높이고 회원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가맹점,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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