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지니어스박스와 협력해 고객사 어린이집과 직장 보육시설 등에서 창의·수학·공연·미술·안전 등 다양한 교육문화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찾아가는 동화 뮤지컬 ▲키즈 국악 음악회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 ▲놀이형 체험교육 등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이밖에 CJ프레시웨이는 CJ그룹 시너지를 활용해 CJ제일제당 공장과 투니버스 스튜디오 견학, CGV 대관 서비스, 빕스 쿠킹클래스, 아이누리 영양 아카데미 등의 영유아 체험형 서비스도 확대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키즈영업전략팀 관계자는 “이제 영유아 식자재 시장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식자재 유통만으로는 경쟁력이 발휘될 수 없다”면서 “시범적으로 진행해본 사전 행사에서 아이들의 교육 몰입도와 만족감이 높아 보육교사와 부모님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었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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