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8일 토요일

  • 서울 19℃

  • 인천 17℃

  • 백령 16℃

  • 춘천 20℃

  • 강릉 23℃

  • 청주 22℃

  • 수원 19℃

  • 안동 19℃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21℃

  • 전주 21℃

  • 광주 19℃

  • 목포 20℃

  • 여수 18℃

  • 대구 24℃

  • 울산 21℃

  • 창원 21℃

  • 부산 20℃

  • 제주 17℃

제일기획, ‘좋은 광고상’서 14개 상 휩쓸어

제일기획, ‘좋은 광고상’서 14개 상 휩쓸어

등록 2016.03.25 08:54

윤경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도 함께 수여

24일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국민이 선택한 좋은광고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삼성전자 손정환 전무, 제일기획 윤석준 상무(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일기획 제공24일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국민이 선택한 좋은광고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삼성전자 손정환 전무, 제일기획 윤석준 상무(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임대기)이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 2개를 모두 휩쓰는 등 총 14개의 상을 수상했다.

영예의 대상은 삼성전자 ‘기어 S2 런칭’과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이 각각 TV부문과 온라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대상 수상작 두 편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도 함께 수여됐다.

대상 수상작 외에도 제일기획은 TV부문에서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 - 애정회복, 대화회복’, 삼성물산 패션부문 ‘스마트 슈트, 생활이 되다’가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또한 온라인 부문 4개 작품, 인쇄부문 3개 작품, 라디오 부문 1개 작품 등 총 14개의 작품이 좋은 광고에 선정됐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