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02일 일요일

  • 서울 15℃

  • 인천 14℃

  • 백령 15℃

  • 춘천 13℃

  • 강릉 12℃

  • 청주 14℃

  • 수원 13℃

  • 안동 13℃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14℃

  • 전주 14℃

  • 광주 14℃

  • 목포 16℃

  • 여수 17℃

  • 대구 15℃

  • 울산 14℃

  • 창원 17℃

  • 부산 15℃

  • 제주 16℃

컴투스, 태국서 ‘서머너즈워’ 브랜드 마케팅 강화

컴투스, 태국서 ‘서머너즈워’ 브랜드 마케팅 강화

등록 2016.03.03 18:00

이어진

  기자

컴투스는 태국 시장에서 자사 게임 서머너즈워의 장기 흥행을 위해 현지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컴투스는 태국 시장에서 자사 게임 서머너즈워의 장기 흥행을 위해 현지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태국 시장에서 자사 게임 서머너즈워의 장기 흥행을 위해 현지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워는 현재까지 태국 앱 마켓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2일 기준 현지 앱스토어 게임 매출 4위, 구글플레이 게임매출 6위를 기록하고 있다.

컴투스는 태국 시장에서 게임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공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태국 게이머들을 위해 별도 브랜드 페이지를 구축, 홍보영상 등을 소개한다. TV CF, SNS를 통한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주요 서비스 지역에서도 컴투스만의 차별화된 현지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기자 lej@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