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전세계 우수 판매사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열었다.
현대차는 이달 9일부터 13일까지 4박5일간 현대자동차 본사 및 신라 호텔에서 ‘제2회 글로벌 판매사원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현대차가 2013년부터 격년마다 개최하는 ‘글로벌 판매사원 경진대회’는 세계 각국에 있는 우수 판매사원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 브랜드 및 상품 지식을 겨루고 자동차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며 현대자동차 판매사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는 자리다.
이번 대회는 1회 대회 때 보다 참가국 및 참석자 수가 늘어 45개 국가 예선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총 84명의 본선 진출자 및 해외법인 임직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브랜드 지식 경연’과 ‘판매 스킬 경연’ 두 부문으로 진행됐고, 기존의 퀴즈 평가에서 벗어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실제 고객들과 마주한 상황에 대한 평가가 강화됐다.
현대차는 종합 점수순으로 금상, 은상, 동상 및 각 종목별 성적 우수자 등 총 20명의 입상자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해외 판매사원들에게 현대자동차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하고 판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로 세계 어느 곳에서든 최상의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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