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시즌3 IP 활용 협업 상품 제공 예정
이마트24와 KBS N은 이번 MOU를 통해 ▲협업 상품 개발 ▲상품과 서비스 연계의 공동 마케팅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이마트24는 KBS N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IP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올해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사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마케팅 업무협약에 앞서 이마트24는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업계와 손잡고 협업 상품 및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업계와의 IP 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상품 및 마케팅 기획력, 콘텐츠 IP를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자는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황예인 기자
yee961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