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 서울 17℃

  • 인천 17℃

  • 백령 16℃

  • 춘천 14℃

  • 강릉 10℃

  • 청주 19℃

  • 수원 16℃

  • 안동 14℃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7℃

  • 전주 18℃

  • 광주 19℃

  • 목포 17℃

  • 여수 18℃

  • 대구 15℃

  • 울산 14℃

  • 창원 17℃

  • 부산 15℃

  • 제주 19℃

금융 사명 변경한 '굿리치'···브랜드 선점 위함 고객 소통 행보

금융 보험

사명 변경한 '굿리치'···브랜드 선점 위함 고객 소통 행보

등록 2023.09.07 15:34

이수정

  기자

올해 사명을 변경한 '굿리치'는 고객과 소통 접점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GA 브랜드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 포부도 드러냈다. 사진=굿리치 제공올해 사명을 변경한 '굿리치'는 고객과 소통 접점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GA 브랜드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 포부도 드러냈다. 사진=굿리치 제공

인슈어테크 GA 굿리치가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회사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이번 굿리치 공식 블로그는 보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품과 고객 간 정보 격차를 해소를 가치로 내걸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 채널에 더해 대중과 소통 접점을 늘리고 향후 브랜드 인지도 우위를 점하기 위한 포석이다.

굿리치는 콘텐츠를 보험, 금융, 경제, 트렌드 이슈를 비롯해 자사의 각종 소식을 알리는 굿리치 뉴스 등 5개의 메인 코너로 구성했다. 트렌디한 잡지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시한 문체와 독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텍스트 구성,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기업이자 신뢰할 수 있는 보험 파트너 굿리치가 전하는 전문성 있는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굿리치 블로그에서는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올치', '쵸비', '해피', '리오'를 이용해 친근함을 강조했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굿리치 공식 블로그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폭넓고 심도 깊은 유익한 정보 제공을 통해 친화적 보험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