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 서울 15℃

  • 인천 12℃

  • 백령 13℃

  • 춘천 13℃

  • 강릉 17℃

  • 청주 15℃

  • 수원 12℃

  • 안동 13℃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4℃

  • 전주 13℃

  • 광주 12℃

  • 목포 14℃

  • 여수 13℃

  • 대구 14℃

  • 울산 10℃

  • 창원 13℃

  • 부산 12℃

  • 제주 11℃

이마트24, 와인에 음악 접목한 '감성 마케팅' 펼친다

이마트24, 와인에 음악 접목한 '감성 마케팅' 펼친다

등록 2021.12.02 09:29

신지훈

  기자

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오디오 플랫폼 '플로'와 함께 와인에 어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24 매장 내 와인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하면 플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회원가입 시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4곡의 와인과 관련된 8개의 테마 플레이리스트가 구성돼 있다.

테마는 ▲와인 한잔에 잠들어버리는 숙면 송 ▲너와 인연이 되게 해줄 무드 송 ▲함께하면 더 즐거운 와인 홈파티BGM ▲혼자 마셔도 외롭지 않게 해줄 혼술 노래 ▲와인 한 잔과 따뜻해지는 겨울 노래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는 크리스마스 팝송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 테마에는 15곡 이상의 음악이 포함됐다.

이마트24는 이번 플로와의 협업을 통해 와인의 맛과 향뿐 아니라 음악이 더해져 오감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마트24=와인'이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와인에 음악이 더해지면 연말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와인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