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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펀드정보시스템’ 확대 개편···맞춤형 서비스 강화

NH농협은행, ‘펀드정보시스템’ 확대 개편···맞춤형 서비스 강화

등록 2017.11.12 10:03

차재서

  기자

NH농협은행이 소비자 맞춤형 사후관리 강화를 위해 ‘펀드정보시스템’을 확대 개편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NH농협은행이 소비자 맞춤형 사후관리 강화를 위해 ‘펀드정보시스템’을 확대 개편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소비자 맞춤형 사후관리 강화를 위해 ‘펀드정보시스템’을 확대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농협은행이 2009년 도입한 ‘펀드정보시스템’은 펀드 상품추천·판매지원·사후관리 등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영업점에서 이용자에게 전문적인 투자상품 정보를 전달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에 확대 개편된 ‘신(新)펀드정보시스템’은 펀드 판매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해 불완전 판매를 방지하는 게 특징이다. 또 ‘나만의 관리고객·계좌’ 메뉴를 신설해 사후관리 기능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펀드 검색 기능으로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통합업무시스템과 연계해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했다.

이경섭 은행장은 “펀드정보시스템 확대 개편을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펀드 상담서비스는 물론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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