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 서울 12℃

  • 인천 9℃

  • 백령 11℃

  • 춘천 8℃

  • 강릉 14℃

  • 청주 12℃

  • 수원 9℃

  • 안동 9℃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9℃

  • 전주 11℃

  • 광주 10℃

  • 목포 12℃

  • 여수 12℃

  • 대구 11℃

  • 울산 9℃

  • 창원 11℃

  • 부산 10℃

  • 제주 11℃

한화L&C, 2014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전략적 제품들 선봬

한화L&C, 2014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전략적 제품들 선봬

등록 2014.03.25 16:48

최원영

  기자

한화 L&C, 2014도모텍스 아시아 부스 전경. (사진 = 한화L&C)한화 L&C, 2014도모텍스 아시아 부스 전경. (사진 = 한화L&C)


한화L&C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에 걸쳐 중국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센터(SNIEC)에서 열리는 건축자재 전시회인 2014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전략적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컨셉은 ‘L(Luxury). E(Eco-friendly). A(Ability). D(Design)전략’이다. 한화L&C는 이번 전시회에서 High-Quality의 프리미엄 제품에서 친환경성과 하이테크를 겸비한 고기능성 제품까지 우수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기업의 핵심역량 소개의 전시공간 연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중점을 뒀다.

중국 지역에 특화된 맞춤형 PVC륨 바닥재와 상업용 타일 제품, AL-PVC창 등을 비롯해 최고급 인테리어스톤 칸스톤과 우수한 가공성을 자랑하는 인조대리석 하넥스, 소비자 중심의 B2C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DIY바닥재 ‘쉬움’, 유아용 매트 ‘칼라메이트’까지 건자재 전 제품을 활용해 전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모델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해 주거용 공간과 상업용 공간의 각 특색에 맞는 실제 제품들을 유기적으로 구성했다.

한화L&C는 이번 전시회에서 모델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 주거용 공간과 상업용 공간의 각 특색에 맞는 실제 제품들을 유기적으로 구성했고 편안한 관람과 바이어와의 효율적인 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화L&C 관계자는 “해외 전시회의 전략적인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내 경쟁력 확보와 현지 유통망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