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 서울 10℃

  • 인천 9℃

  • 백령 10℃

  • 춘천 7℃

  • 강릉 10℃

  • 청주 10℃

  • 수원 8℃

  • 안동 5℃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8℃

  • 전주 9℃

  • 광주 9℃

  • 목포 11℃

  • 여수 12℃

  • 대구 8℃

  • 울산 7℃

  • 창원 9℃

  • 부산 7℃

  • 제주 9℃

농심, 신제품 감자탕면 출시···하반기 라면시장 공략 잰걸음

농심, 신제품 감자탕면 출시···하반기 라면시장 공략 잰걸음

등록 2017.09.01 10:32

최홍기

  기자

사진= 농심 제공사진= 농심 제공

농심이 하반기 라면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국물라면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라면시장 1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농심은 감자탕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감자탕을 면류화 한 제품이다.

농심 감자탕면은 2009년 단종됐던 감자탕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농심은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일본이나 중국 등 돼지고기 국물에 익숙한 해외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해왔다. 농심은 정통 감자탕 맛을 완벽히 구현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특히 농심의 이번 감자탕면은 올해 출시하는 첫 국물라면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상반기 볶음너구리, 참치마요큰사발 등 비빔타입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면, 국물라면 성수기인 하반기에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강점인 감자탕면으로 라면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감자탕면 광고 모델로 최근 무한도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연예인 배정남을 선정했다. 농심은 배정남을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감자탕면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접점 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