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팜젠사이언스, 국가감염병 대응 및 난치성 질환 공동 연구 나서
팜젠사이언스는 지난 17일 서울대학교시스템면역의학연구소 등 18개 협약 기관과 함께 암, 난치성 희귀질환 극복을 위한 공동 연구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신영재 군수, 예상규 연구소장을 비롯한 협약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8개 협약 기관은 팜젠사이언스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울대학교시스템면역의학연구소, 스크립스코리아항체연구원, 대한면역학회, 대한약리학회, 국립암센터국제암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