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국민연금, 김영섭 KT 대표이사 선임안 찬성···KT 체질 개선 이끈다
국민연금이 김영섭 KT 대표이사 선임 안건에 찬성표를 던졌다. 김 대표이사는 LG 그룹에서 재무와 IT 분야에 걸친 전문 경영인으로, KT의 체질 개선과 디지털전환(DX)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국민연금기금 수탁자책임 전문위원회는 25일 제11차 위원회를 열고 오는 30일 예정된 KT 임시 주주총회 안건에 관한 국민연금의 의결권 행사 방향을 심의했다. 위원회는 이날 김영섭 대표이사 선임의 건을 포함해 ▲이사 선임 ▲경영계약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