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회 의정대상 조직위원회는 지난 4년 동안 전국 시군구 광역 및 기초의원 중 탁월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김제리 의원은 지역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 의원은 제9대 서울시의원으로서 제9대 서울시의회 1기 예산결산특별위원장, 환경수자원위원 및 교통위원회 위원 및 각종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서울시 환경 개선, 교통약자 이동권 개선 등 시민의 교통복지 증진에 기여를 해왔다.
또한 지난 4년간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의 지역 예산 2,031억원 확보, 385건의 안건 발의 및 본회의 의결 300건 등 성실한 의정활동에 대해 평가조사 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제리 의원은 "대상 수상이 앞으로도 지방자치발전과 지역발전에 헌신해 달라는 의미로 알고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대 의원은 지난 4년의 임기동안 주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발의와 주민들의 애로사항 해결 및 지역발전을 위한 세심한 예산 편성 등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기대 의원은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의정활동을 한 것 뿐인데 좋은 성과로 나타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 뿐만 아니라 성동구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쓰며 주민 의견을 경청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