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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고령 소비자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 실시

카카오뱅크, 고령 소비자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 실시

등록 2018.03.02 12:13

차재서

  기자

카카오뱅크 출범 100일.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카카오뱅크 출범 100일.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한국카카오은행이 만 65세 이상 소비자를 위해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고령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상담 절차와 시스템을 구축했다. 상담 전화 연결시 상담 메뉴 선택없이 곧바로 전담 직원과 연결되도록 이용 동선을 최소화했다. 또 상담 과정에서는 어려운 금융 용어 대신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른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상담 AR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평일 이외 시간이나 주말·공휴일에는 사고과 분실 신고 상담으로 운영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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