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이벤트는 체험하고 즐기는 쇼핑몰로 자리잡은 스타필드의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이 ‘어디 갈까’, ‘뭘 할까’ 등 긴 명절 연휴 기간 겪게 될 고민을 한번에 날려줄 행사로 채워졌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참여 이벤트를 비롯해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 줄 힐링 시설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휴 기간 내내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드림벌룬 전시를 비롯해 코믹 퍼포먼스 벌륜쇼 등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1층 중앙 아트리움에는 10월 9일까지 하늘로 날아갈 것 같은 거대한 드림벌룬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드림벌룬을 직접 타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온 가족을 위한 공연으로 오는 30일과 10월 1일 코믹 퍼포먼스 벌룬쇼가 진행되고, 10월 2일과 10월 3일에는 캐릭터 판박이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도심 속 문화 명소로 자리매김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명절 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주제로 10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강연과 공연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추석 나들이 고객 맞이에 동참했다.
브릭 체험·전시 공간인 브릭라이브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송편 뽑기 등 브릭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동 1명 입장 시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어숍, 테라피센터, 네일숍 등 다양한 뷰티 케어 서비스가 집결된 뷰티빌리지에서는 9월 28일(목)부터 10월 9일(월)까지 준오헤어 힐링 두피 스파를 50% 할인하고, 쉼스파의 어깨관리 20분 코스를 기존 3만8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발관리 40분 코스를 기존 5만5000원에서 3만5000원으로 할인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코믹벌룬 퍼포먼스,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