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베베 서비스는 ‘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들의 베네핏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는 앱을 통해 고객들이 임신, 육아 관련 업체들의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계약한 세피앙은 직영 유아용품 스토어 ‘하이베베’와 롯데백화점 직영 유아용품 편집샵인 ‘코지가든’을 운영하고 있고, 본사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맥클라렌, 브라이텍스, 오르빗 베이비 등이 있다.
쁘띠엘린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쁘띠엘린 스토어’을 운영하고 있고,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면세점 등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은 출산용품, 유아동 침구,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구성돼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티튜드, 킨더스펠, 밀로앤개비 등이 있다.
남양베베 서비스 기획을 총괄한 김기영 남양유업 실장은 “이번 제휴계약을 통해 임신, 육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맥클라렌, 에티튜드 등)들의 O2O 쿠폰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전 제휴업체들과 이번 신규 제휴계약 체결 업체들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임신, 육아 고객들이 남양베베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박용주 페이뱅크 부장은 “앞으로 매달 신규 O2O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베베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O2O 쿠폰의 범위가 커짐에 따라 고객들이 원하는 쿠폰을 기획하여 매달 초에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선율 기자 lsy0117@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lsy01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