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스타일의 아동가구로 전세계적으로 선호되고 있는 브랜드 플렉사가 최근 부산센텀점과 대구점을 오픈하며 한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렉사의 아동가구가 이처럼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플렉사 가구에 사용되는 목재를 비롯해 북유럽스타일로 불리는 깔끔한 디자인과 장인정신 때문이다.
플렉사의 아동가구, 어린이침대에 사용되는 목재는 북유럽에서 자란 최고의 원목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의 경우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에 도움을 주고 아이들만의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플렉사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유럽 성인 사이즈로 제작된 부분도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플렉사의 장인정신은 깐깐하기로 유명한 일본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고 있으며 까다롭다는 독일의 GS인증과 TUV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최근 플렉사 제품을 직접 매장방문을 하지 않고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론칭 15주념을 기념해 국내 최초 30% 할인이라는 특별가로 플렉사 어린이침대를 구입할 수 있는 것. 소비자들은 GS홈쇼핑을 통해 12월 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40분까지 70분동안 만날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미끄럼틀침대와 벙커침대로서 어린이침대로 가장 선호되는 제품이다.
특히 플렉사의 벙커침대와 미끄럼틀침대의 경우 공간활용이 우수하고 아이들의 성장에 따라서 제품의 형태를 바꿀 수 있어 1개의 제품으로 다양한 상품구성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엄마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플렉사의 마케팅관계자는 “오는 12월 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GS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이 두 가지 제품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발달에 보다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S홈쇼핑방송을 통해 판매될 두 제품은 GS홈쇼핑 온라인 몰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며 관련 정보는 GS SHOP공식 홈페이지(http://www.gsshop.com/deal/deal.gs?dealNo=18730123)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