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7일 목요일

  • 서울

  • 인천 22℃

  • 백령 23℃

  • 춘천 22℃

  • 강릉 22℃

  • 청주 22℃

  • 수원 22℃

  • 안동 23℃

  • 울릉도 25℃

  • 독도 25℃

  • 대전 23℃

  • 전주 27℃

  • 광주 28℃

  • 목포 27℃

  • 여수 27℃

  • 대구 24℃

  • 울산 26℃

  • 창원 24℃

  • 부산 26℃

  • 제주 26℃

디아지오코리아, 품격있는 위스키 ‘설 선물 세트’ 출시

디아지오코리아, 품격있는 위스키 ‘설 선물 세트’ 출시

등록 2015.02.06 14:35

이주현

  기자

공유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소장가치를 높인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총 18종 (조니워커 12종, 헤이그 클럽 1종, 윈저 4종, 딤플 1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설 선물세트는 선물을 받는 분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구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아지오_설선물세트_조니워커_블루라벨_청양의해_에디션_750ml디아지오_설선물세트_조니워커_블루라벨_청양의해_에디션_750ml


조니워커에서는 이번 설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 제품 3가지를 준비했다. 양의 해를 기념하는 제품부터, 조니워커의 황금시대를 상징하는 특별한 제품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처음 선보이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청양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산양(羊)’ 그림이 새겨져 있다.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4개의 병을 모았을 때 산 속에 우뚝 선 산양의 모습이 나타나 콜렉터들이 선호하는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7만원 (750ml)이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_700ml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_700ml

이번 설 처음 선보이는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소장가치 높은 스페셜 위스키이다.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 짐 베버리지(Jim Beveridge)가 존 워커의 장인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블렌딩한 제품으로, 풍부한 풍미와 스모키한 스페이사이드(Speyside) 및 하이랜드(Highland) 스타일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스카치 위스키다.

황금시대가 열렸던 1930년대를 기념하는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르데코(Art Deco)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프리미엄 위스키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으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4만2500원 (750ml)이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1만 개의 오크통 중 단 하나의 오크통에서만 나오는 희귀한 원액과 200년 역사 동안 이어져 내려 온 조니워커 가문의 비법이 만나 19세기 초 위스키 특유의 깊고 그윽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낸 명품 위스키다. 모든 병에는 고유번호가 부착되어 명품 위스키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조니워커 가문의 최대 걸작인 만큼, 인생의 지침이 되어준 소중한 지인들에게 전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0,000원 (750ml), 168,000원 (500ml)이다.

‘조니워커 더블블랙’은 기존의 블랙라벨보다 한층 더 깊고 스모키한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조니워커 더블블랙’ 750ml 한 병과 위스키잔 2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5만2000원 (700ml)이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워커 가문 전통의 정교한 블렌딩 기술을 통해 스카치 위스키에서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이 어우러진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 6만500원 (1000ml), 3만1000원 (500ml)이다.

디아지오_설선물세트_헤이그 클럽_700ml디아지오_설선물세트_헤이그 클럽_700ml


‘헤이그 클럽’은 400 년 전통 ‘헤이그’ 가문의 장인 정신과 비법을 바탕으로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헤이그’ 가문의 혁신적인 위스키 제조방법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글로벌 아이콘인 데이비드 베컴이 제품 컨셉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참여한 ‘헤이그 클럽’은 짙은 푸른빛이 도는 사각형 병 디자인과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만의 그윽하고 부드러운 과일향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8만3000원 (700ml)이다.

‘윈저21’은 과일과 꽃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다. 특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S라인 곡선으로 시각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윈저의 가치와 부드러움을 담은 ‘윈저21’은 위스키 애호가의 높은 수준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9만8000원 (500ml)이다.

윈저의 부드러운 목넘김은 유지하면서도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48,000원 (450ml)이다.

'윈저 17'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스카치위스키다. 영국 왕실이 인증한 로열 라크나가 증류소의 원액으로 제조되어 부드럽고 달콤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과 꿀 같은 달콤함에 단맛, 짠맛, 신맛, 알코올의 하모니를 이뤄 완벽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4500원 (450ml)이다.

'윈저 12'는 12년 이상 숙성한 위스키를 정교하게 블렌딩하여 프리미엄 위스키의 부드러움을 완성했다. 혀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감귤류 과일향의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이 특징이다.

'윈저 12'는 단맛, 신맛, 알코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잔향의 여운을 남기며,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탁월한 맛과 품질을 선사한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만9400원 (500ml)이다.

'딤플 18’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이다. 18년이라는 독특한 숙성 연도에서 느낄 수 있는 망고, 견과류 그리고 모카향의 절묘한 블렌딩을 느껴보자. ‘딤플 18 (500ml) X 2’의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9400원 (500ml X 2)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