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의 `유기농 궁’이 소비자들이 꼽은 올해 가장 사랑 받은 분유로 선정됐다.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이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매일유업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공식 카페를 통해 `2014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아식 결산’을 진행한 결과 유기농 궁은 전체 투표 참여자 200여명 중 114명이 선택했다.
투표에 참가한 엄마들은 ”매일모유연구소가 직접 엄마 모유를 분석해서 만들어서 믿음이 가요”, “좋은 원료를 엄선해서 제대로 만든 것 같아서 마음이 놓여요” 등의 글을 쏟아내며 유기농 궁을 1위로 지목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와 같이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랑 받는 제품이 될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바로 `모유를 연구하면 분유는 연구된다’는 모토 하에 설립된 매일유업 산하 매일모유연구소에서 직접 엄마의 모유를 분석하여 모유 기준에 맞춰 아기에게 딱 맞기 위한 노력 때문이다.
또한, 유기농 궁의 경우 모유 수준은 기본 분유업에 대한 올바를 사명감을 갖고 유네스코에 생물보전지역으로 등재 된 전북 고창의 상하목장 유기농 원유를 100% 사용한 것 역시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는데 한몫 했다.
이밖에 3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도 유기농 궁이 출산율 감소 등으로 어려운 분유 시장 환경 속에서도 전년 동기대비 판매량이 16%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손꼽힌다.
한편, 매일유업은 엄마들이 가장 사랑하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아식으로 유기농 궁이 선정된 것을 기념,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유기농 궁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말 메시지를 남기면 우리아기 생의 첫 기부&기부증서를 전달하는 연말연시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