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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 기아대책에 기업 및 네티즌 모금 전달

패션그룹형지, 기아대책에 기업 및 네티즌 모금 전달

등록 2014.09.17 13:26

김보라

  기자

김희범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과 박종호 기아대책 모금홍보본부장이 패션그룹형지 창의실에서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김희범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과 박종호 기아대책 모금홍보본부장이 패션그룹형지 창의실에서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패션그룹형지가 저소득 여성가장 자녀교육비 후원을 위해 기업 및 네티즌 기부금 총 2319만원을 기아대책에 전달했다.

패션그룹형지는 17일 역삼동 본사에서 저소득 여성가장 자녀교육비 후원을 위한 ‘Wings Of Women(WOW)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패션그룹형지가 다음(Daum)의 네티즌 모금서비스, ‘다음 희망해’ 내 WOW 캠페인 전용 페이지를 개설하고 저소득 여성가장의 자녀교육비 후원을 위한 네티즌 모금 및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6주간 진행된 캠페인에 다음(Daum)을 이용하는 네티즌 1315명이 참여해 약 1371만원이 모금된 바 있다. 또한 패션그룹형지는 기본 기금 900만원 외 네티즌의 희망 댓글과 SNS 홍보건수 4388건에 따라 건당 100원 기금을 조성, 43만8800원을 추가 기부했다. 총 기금은 2319만원으로 최초 기금 900만원을 훨씬 웃도는 수치이다.

패션그룹형지와 기아대책은 다음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기아대책 결연 여성가장 9명 외에 13명을 추가 선정해 총 22명의 자녀교육비를 후원하기로 했다. 한 가정당 100만원씩 후원하고, 다음 희망해 페이지에 실제 사연을 공개했던 주인공 1명에게는 200만원을 후원키로 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정성껏 희망 댓글을 남긴 네티즌 5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의류상품권을 전달하여 네티즌 기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범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은 “기대이상으로 많은 네티즌이 캠페인에 공감하고 기부에 참여해 주시어 더 많은 저소득 여성가장을 도울 수 있게 되었다”며 “저소득 여성가장이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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