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찰리 허냄-슈퍼모델 도젠 크로스, 新 향수 ‘리빌 캘빈클라인’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배우 찰리 허냄-슈퍼모델 도젠 크로스, 新 향수 ‘리빌 캘빈클라인’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등록 2014.07.15 16:55

홍미경

  기자

사진= ⓒ 2014 Mert Alas + Marcus Piggott 제공사진= ⓒ 2014 Mert Alas + Marcus Piggott 제공


배우 찰리 허냄과 네덜란드 출신 슈퍼모델 도젠 크로스이 함께한 캘빈크라인의 새로운 여성향수 ‘리빌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PVH의 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과 ㈜코티(Coty Inc.) 사업부의 캘빈클라인 향수는 FX 방송사의 인기 드라마 썬즈 오브 아나키(Sons of Anarchy)의 영국 배우 찰리 허냄과 네덜란드 출신 슈퍼모델 도젠 크로스가 참여한 여성 향수 리빌 캘빈클라인(REVEAL CALVIN KLEIN)의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소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에는 도젠 크로스와 찰리 허냄의 뜨거운 포옹장면을 높고 모던한 아파트의 유리창 너머로 그려냈다. 어스름한 스카이라인 뒤로 해가 지는 도시의 모습은 창문을 통해 반사되며 유혹과 욕구의 섹시한 게임을 관음적인 호기심으로 엿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모은다.

리빌 캘빈클라인의 이 향수는 IFF향수 하우스의 조향사인 장 마크 챠이란과 브루노 요바노비치와 향수 컨설턴트인 앤 고틀립에 의해 만들어졌다.

㈜코티의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스티브 모모리스는 “리빌 캘빈클라인은 세계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캘빈클라인만의 클래식한 향이다. 이 향수는 섹시함 자신감 그리고 도발적인 매력을 원하는 여자들을 유혹한다”면서 “도젠 크로스는 그러한 여성을 완벽하게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캘빈클라인의 최고 책임자 스티브 쉬프만은 “리빌 캘빈클라인은 캘빈클라인 향수 라인의 새로운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흥미진진한 향수가 될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크한 향을 지니며 브랜드를 이끄는 혁신에 지속적인 힘을 실어 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리빌 캘빈클라인의 지면 광고 캠페인은 로이드앤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더그 로이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저명한 사진작가 머트 알라스& 마르커스 피고트에 의해 촬영됐다.
<BYLINE>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