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 서울 26℃

  • 인천 26℃

  • 백령 18℃

  • 춘천 28℃

  • 강릉 16℃

  • 청주 27℃

  • 수원 27℃

  • 안동 28℃

  • 울릉도 19℃

  • 독도 19℃

  • 대전 28℃

  • 전주 29℃

  • 광주 28℃

  • 목포 24℃

  • 여수 23℃

  • 대구 29℃

  • 울산 25℃

  • 창원 27℃

  • 부산 22℃

  • 제주 21℃

유통·바이오 "더 맛있게, 더 즐겁게"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새 캠페인

유통·바이오 식음료

"더 맛있게, 더 즐겁게"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새 캠페인

등록 2023.08.23 10:30

김민지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미국·일본·유럽·중국·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미국·일본·유럽·중국·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bibigo)'가 새 캠페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미국·일본·유럽·중국·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키 메시지인 '더 맛있게, 더 즐겁게(Life tastes bibi-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bibi+gogogo'처럼, 브랜드명에서 따온 비비(bibi)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반복 구절(Hook)이 반복된다.

CJ제일제당은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비비고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도 적극 활용한다.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현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축제에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할 계획이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주요 품목인 만두, 치킨, 김치 등을 앞세워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한다. 올 초 본격적으로 진출한 태국에서는 비비고 떡볶이 등 K-스트리트푸드(K-Street Food)를 중심으로 팝업 부스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팅 경영리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d

댓글